윤리경영

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청결한 조직문화를 창출하기 위한 임직원의 행동강령을 소개합니다.

기본정신

thumbnail image

윤리강령

- 이해관계자 정책

우리는 경제활동의 대상이 되는 고객, 투자자, 협력사, 경쟁사, 임직원 등 이해관계자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
공동의 번영을 추구한다.

  1. 최고의 제품 및 서비스 창출 : 선도적인 일류 종합부동산회사를 목표로 미래지향적인 고객가치경영을 통해
   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한다.
  2. 고객 만족 : 고객이 기업의 존재가치임을 인식하고 항시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며 고객의 재산과 명예를 보호한다.
  3. 투자자 존중 : 합리적인 투자와 견실한 경영으로 투자자에게 안정적인 이익을 제공한다.
  4. 협력사와의 공존공영 : 협력사와 호혜의 원칙에 따라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.
  5. 공정한 경쟁 : 법과 규정 및 상도의(商道義)에 따라 경쟁사와 자유롭고 공정하게 경쟁한다.
  6. 임직원 삶의 질 향상 : 임직원 개개인의 존엄성과 가치를 인정하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며 업무상 위험을 배제한다.
thumbnail image

- 사회적 역할과 책임

우리는 기업시민으로서 사명과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인류사회의 풍요로운 번영에 기여한다.

  1. 기업시민으로서 의무와 권리 : 국가와 사회의 제법규를 준수하고 주어진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기업시민으로서
    누릴 수 있는 권리를 정당하게 주장한다.
  2. 기술개발과 경제발전 기여 : 새로운 기술의 개발과 확산을 위해 노력하며 영속적인 기업활동을 통해 국가 경제발전에
    기여한다.
  3. 환경보호 : 환경은 영원히 보존해야 할 대상임을 깊이 인식하고, 깨끗한 자연을 보전하는데 힘쓴다.
  4. 사회봉사 : 자발적인 봉사와 이익의 사회환원을 통하여 사회와 인류발전에 기여한다.
thumbnail image

- 임직원의 기본자세

우리는 각자의 명예와 품위를 지키고 자율과 창의를 존중하며 개인성장과 회사발전을 함께 추구한다.

  1. 명예와 품위 유지 : 예의를 생활화하여 자신의 명예와 품위를 지키고 동료간의 인격과 권리를 존중하며, 성적 수치심을
    유발시키는 신체·언어적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2. 공사의 구분 : 공사(公私)를 분명히 구분하며 자신의 직위를 이용하여 개인적인 이익을 도모하지 않는다.
  3. 공정한 인사 : 능력과 자질을 바탕으로 공평무사한 인사를 하며 노력 및 공헌도에 따라 공정하게 처우한다.
  4. 자율과 창의 존중 : 개인의 자율과 창의를 존중하고 자율에 수반된 책임을 지며, 조직의 힘을 한 방향으로 결집하기
    위하여 개방적 의사소통을 도모한다.
  5. 끊임 없는 학습과 도전 : 도전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끈질긴 몰입을 통해 최고를 지향하며 자신과 동료들의 성장을 위해
    끊임 없이 학습하고 격려하여 상호발전한다.
thumbnail image